RH 앱: 언제 어디서나 회사와 연결 유지
RH APP는 언제 어디서나 직원들이 회사와 연결되어 있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입니다. 이 앱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실시간으로 개인 및 회사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RH APP의 장점과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:
1. 공지사항: 중요한 회사 공지사항과 뉴스를 업데이트로 받아보세요.
2. 설문조사: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회사에 유용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.
3. 급여 명세서 다운로드 기능: 손쉽게 급여 명세서를 열람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4. 개인, 전문적 및 문서 정보: 개인 및 전문적인 세부 정보 및 중요 문서를 추적하세요.
5. 부양 가족: 보험 보상 및 비상 연락처와 같은 부양 가족에 대한 정보를 관리하세요.
6. 비상 연락처: 필요할 때 긴급 연락처 정보에 빠르게 액세스하세요.
7. 급여 이력: 급여 이력을 확인하고 시간에 따라 변경 사항을 추적하세요.
8. 휴가 관리: 휴가 시간을 효율적으로 계획하고 관리하세요.
중요: 이 앱은 Group Folha 고객을 위해 독점적으로 제공됩니다. 설치하기 전에 회사가 이 제품을 확보했는지 확인하세요. 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으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시작하려면 앱을 다운로드하고 액세스 계정을 활성화하세요. 활성화는 회사에서 보낸 초대 이메일을 통해 또는 앱 내에서 "첫 번째 액세스" 옵션을 선택하여 직접 수행할 수 있습니다.